미란다 커 효과 '깜짝'..'원더브라' 매출 20억 올렸다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속옷 브랜드 '원더브라'.


 "4월3일 2박 3일간의 짧은 일정으로 한국을 찾은 모델 미란다 커 덕분에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들며 약 20억 매출을 올린 것은 물론, 언론과 SNS에서도 방한 기간 내내 화제가 끊이지 않았다"




전국 94개 원더브라 매장에서 미란다 커의 방한을 앞두고 3월29일부터 시작해 4월5일까지 진행한 스페셜 세일로 6억원대의 매출.


원더브라 공식 브랜드몰인 '원더브라몰'을 포함한 온라인 판매에서는 미란다 커 방한 3일 동안 3억원이라는 깜짝 실적.





"원더브라 브랜드뿐 아니라 엠코르셋이 국내 언더웨어 업계에 한 획을 긋는 대형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렀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장기불황 중에 큰 브랜드쇼를 진행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매장, 온라인, 홈쇼핑 대박 매출로 이어지는 실리적인 이득까지 챙길 수 있었던 미란다 커 방한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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